강원대 후원 '감사의 밤' 행사..후원 네트워크 활성화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강원대 후원 '감사의 밤' 행사..후원 네트워크 활성화

올해 10월까지 96억원 모금, 2년 연속 100억원대 발전기금 모금 기대

강원대 미래광장.(사진=강원대 제공)

강원대 미래광장.(사진=강원대 제공)
강원대와 강원대 후원회가 9일 오후 7시 춘천 스카이컨벤션웨딩홀에서 후원자들을 위한 '강원대 감사의 밤' 행사를 연다.

행사는 올 한해 강원대 발전을 위해 성원을 보내준 후원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지속적인 대학발전기금을 조성하기 위한 후원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마련했다.

김헌영 총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와 동문, 교직원, 지역사회 인사, 지역 공공기관·단체장 200여명은 행사에서 대학발전기금 활용 방안과 학교 후원 활성화 방안도 논의할 예정이다.

강원대는 올해 들어 지난달까지 2062명으로부터 대학발전기금 96억원을 모금했으며 현재도 후원이 이어지고 있어 지난해 모금액 143억원에 이어 2년 연속 100억원대 발전기금 모금을 기대하고 있다.

김헌영 총장은 “강원대는 올해 대학역량진단평가 최고등급과 거점국립대학 취업률 1위 등 수많은 우수평가 획득과 각종 재정지원사업 선정으로 지역 거점대학의 위상을 되찾았다”며 “이러한 성과는 대학이 어려웠던 시기에도 굳건한 신뢰와 따뜻한 격려를 보내주신 후원자분들이 계셨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지금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강원도의 발전과 통일한국의 미래를 이끄는 글로벌 명문대학으로 거듭나기 위해 나아가겠다”고 덧붙였다.

김영철 후원회장은 “위기 극복을 넘어 구성원 역량을 하나로 모아 대도약의 기회로 만들고 대학 발전을 이뤄낸 강원대 가족들에게 박수를 보낸다”며 “이번 감사의 밤을 계기로 대학 발전과 미래인재 양성을 위해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강원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