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춘천시의원 "세대교체로 희망을" 춘천시장 출마선언

이상민 춘천시의원 "세대교체로 희망을" 춘천시장 출마선언

핵심요약

아시아 최대의 관광도시 조성
역세권 청년 공공임대주택 공급
청년 창업산업단지 조성, 전문성 강화하는 일자리 창출 등 공약

이상민 춘천시의원(국민의힘)이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춘천시장 선거 도전을 선언했다.

24일 이 의원은 춘천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춘천 쎄오 (CEO) 이상민, 세대교체로 새로운 희망을!'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물의 도시, 낭만의 도시 춘천에 정치 세대교체로 젊은 춘천, 희망의 춘천, 새로운 희망의 춘천'을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이 의원은 "낡고, 병들고 구태의연한 역대 춘천시장들의 태권도 공원유치 실패, 기업도시, 혁신도시 유치 실패, 방사광가속기 유치실패 등 실패만 거듭하는 무능한 행정을 바로잡겠다"며 "춘천은 확실한 세대교체가 필요하다.  제가 8년 동안의 풍부한 의정경험을 바탕으로 춘천의 발전을 이룰 적임자다"고 말했다.

이 의원은 아시아  최대의 '관광도시'를 만들겠다며 "물을 이용한 다양한 관광시설을 유치하겠다"고 전했다.

이 의원은 ▲역세권 청년 공공임대주택 공급 ▲청년 창업산업단지 조성 ▲전문성이 강화된 일자리 창출 등을 핵심 정책으로 제시했다.
 
이 의원은 춘천 효제초교, 춘천 성수중학교, 춘천 춘천고,강원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전 춘천시 야구소프트볼협회 부회장 등을 역임했다.

제9대~10대 춘천시의원, 제10대 춘천시의회 복지환경위원장, 전반기 제10대 춘천시의회 국민의힘 원내대표, 전반기 의암호선박사고 특별위원회 위원장,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조직통합본부 국민희망위원회 부위원장,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강원도선거대책위원회 강원 국민후원회 춘천(갑) 회장 등을 맡고 있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강원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