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와 공감" 강원CBS 원주방송 개국 7주년 기념콘서트 성료

"원주와 공감" 강원CBS 원주방송 개국 7주년 기념콘서트 성료

강원CBS 원주방송 개국 7주년 기념콘서트 '공감'이 4일 오후 원주제일감리교회에서 열렸다. 박정민 기자 강원CBS 원주방송 개국 7주년 기념콘서트 '공감'이 4일 오후 원주제일감리교회에서 열렸다. 박정민 기자 강원CBS 원주방송 개국 7주년 기념콘서트 '공감'이 4일 오후 원주제일감리교회에서 성도들과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1부 감사예배는 차용희 목사(강원CBS 원주운영이사회 총무이사/아펜젤러감리교회) 사회로 진행됐다. 김범용 목사(강원CBS 원주운영이사/원주개운감리교회)는 "2015년 방송 송출을 시작한 강원CBS 원주방송이 지역 파수꾼 역할을 잘 수행하고 지역과 교회를 섬기는 빛과 소금의 역할에 충실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기도했다.
 
말씀을 통해 강원CBS 원주방송의 더 큰 성장을 위한 기도와 성원을 당부하고 있는 최헌영 강원CBS 원주운영이사장. 박정민 기자 말씀을 통해 강원CBS 원주방송의 더 큰 성장을 위한 기도와 성원을 당부하고 있는 최헌영 강원CBS 원주운영이사장. 박정민 기자 원강수 원주시장이 축사를 통해 강원CBS 원주방송의 원주 발전을 위한 언론, 선교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당부하고 있다.  박정민 기자 원강수 원주시장이 축사를 통해 강원CBS 원주방송의 원주 발전을 위한 언론, 선교기관으로서의 역할을 당부하고 있다. 박정민 기자 최헌영 목사(강원CBS 원주운영이사장/원주제일감리교회)는 말씀을 통해 "강원CBS 원주방송의 역사는 일곱 살 어린이에 비유할 수 있지만 앞으로 날로 날로 자라서 더 큰 일을 해낼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성도들과 시민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축사를 맡은 원강수 원주시장은 "7년전 강원CBS 원주방송 개국 현장에 함께 있었다. 공정한 언론, 축복의 통로로 강원CBS 원주방송이 원주에 깊이 뿌리를 내려주길 기대한다"며 "강원CBS의 선한 역할에 원주시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강원CBS 원주방송 개국 7주년 기념콘서트 '공감' 공연 현장을 찾은 성도들과 원주시민들. 박정민 기자 강원CBS 원주방송 개국 7주년 기념콘서트 '공감' 공연 현장을 찾은 성도들과 원주시민들. 박정민 기자 박윤경 강원CBS 아나운서 사회로 진행된 2부 찬송가 콘서트 '공감'에서는 피아니스트 김태용, 소프라노 김태영, 소프라노 윤해진, 테너 이찬구, 테너 신재호, 바이올리니스트 김은영 등이 무대에 올라 성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아 온 국내외 찬송가 연주와 성악 공연을 펼쳐 관객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이경범 강원CBS 대표는 "강원CBS 원주방송은 7년전 지역사회의 관심과 기대 가운데 지역 교회의 헌신으로 세워진 원주의 방송"이라며 "원주시민들과 성도들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언론매체이자 선교 기관으로서 사명을 다하는데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강원CBS 원주방송 개국 7주년 기념콘서트 '공감'은 오는 11일 오후 12시 5분부터 강원CBS 표준FM(춘천권 93.7, 원주권 94.9Mhz)에서 녹음 방송된다. 

추천기사

스페셜 그룹

강원 많이본 뉴스

중앙 많이 본 뉴스